임종석 공천배제 재고 호소에도…이재명 "탈당은 자유"
재건축 추진은 정치인들이 표심을 얻기 위한 단골 메뉴다.
정몽규 회장을 비롯해 양가 혼주.뉴스1범현대가 외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예식 시작 30분 전인 오후 2시 30분부터 정문에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정주영 회장 일곱 번째 아들)도 모습을 보였다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 1·2·3단지는 ‘사전 동의율이 80%를 돌파했다.
특히 4·10총선이 다가오면서 지역구 의원은 물론 당내 경선을 앞둔 예비후보들까지 가세해 재건축 경쟁을 과열 양상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총선용 ‘공수표 남발로 잡음이 커지면 실제 추진 과정에서 정작 주민 편익은 뒷전으로 밀릴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설명회마다 예비후보들 홍보 경쟁당장 재건축 못하는데 추진 약속과열 부추기고 주민 편익 뒷전 지적 《선거판 된 1기 신도시 재건축… 총선 예비후보들 ‘공수표 남발지난해 12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후 경기 성남 분당.
일산도 강촌마을·백마마을(1·2단지).언급한 선수들이 왜 위대하지?펠레는 브라질과 월드컵에서 세 차례 우승했고 (…).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한국 스포츠 선수를 묻자.챗GPT 대답 속 선수들이 위대한 이유는 제각각인데.
한국인 야구선수 중 미국 프로야구(MLB)에서 가장 성공적인 타자(야수)라면 단연 추신수다.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위대하다는 것에 똑 떨어지는 대답이 있을 수 없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