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수 미니 갤러리

무대 위의 판타지, 무대 뒤의 고통

박성웅 갤러리Published: 2024-11-27 17:15:23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③ 블루칼라들의 일자리가 위협받고 있다.

그러면서 토드는 미국을 어디까지 신뢰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과 함께 일본은 핵을 보유해야 한다고 권고한다.주필리핀 등 많은 나라 중국대사들의 거친 언사는 또 하나의 검은 백조 출현의 전조는 아닌지? 심각한 지정학적 위기가 검은 백조가 되어 다가오고 있을 때 모두 긴장하고 깨어 있어야 한다.

무대 위의 판타지, 무대 뒤의 고통

하지만 그해 말 국민당 정부는 공산당에 의해 타이완으로 쫓겨 갔다.서브 프라임 모기지 사건으로 촉발된 세계 금융위기.핵 등 곳곳에 위험 세계화 붕괴와 각자도생의 시대 검은 백조 출현 전조에 대비해야 역사의 변곡점은 합리적 예측을 거부한다.

무대 위의 판타지, 무대 뒤의 고통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도 또 하나의 검은 백조의 출현이다.즉 블랙 스완이라고 한다.

무대 위의 판타지, 무대 뒤의 고통

글로벌 밸류 체인에서 보호주의 현상이 나타나면 경제선진국도 꼼짝없이 위기 대응을 못 해 쩔쩔매게 만든다.

전략 핵 폭격기 40대를 보유한 세계 3대 핵보유국이었다.사람을 죽여보고 싶었다는 그녀의 사과 아닌 사과에는 물론 진심이 조금도 묻어있지 않다.

제정신이 아닌 사람은 절대 자신이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을지 모른다.문득 나 자신도 누굴 죽이고 싶은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었을까 생각해본다.

세상의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고립 은둔 청년을 생각한다.왜곡된 신념에 의지해 망상 속에서 살아가는 당신이여.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작년 좀비기업 비중 42.3%로 역대 최대…돈 못 버는데 금리 올라産銀 "HMM 적격 인수자 없다면 매각 안할 것"경제 전문가들 "RBA 올해 금리인하 없을 듯"테슬라 전기차 화재 “구한 시민들에 박수” “안전 문제 선결돼야”DJ 소다, 가슴 만진 日관객 3명 용서했다…성추행 고발 취하[알립니다] 제37기 견습기자 3차 전형 합격자 발표위안화 0.53% 절하 고시…6.7737위안(상보)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38년만에 日시리즈 우승…한신 팬들 도톤보리 강 뛰어든 이유"목없는 시신 옮겼다" 소년 절규에도…이스라엘, 공습 강행[뉴욕유가] 튀르키예 강진 영향 無…유가 반등美 고금리·중동 사태에 놀랐나…소비 심리 꺾이고 기대인플레 반등4살 딸 납치해 함부르크 공항서 밤새 인질극…18시간 만에 체포윤심만 보이는 여당 경선…‘진박 감별사’ 떠올라미국의 보호무역 회귀, 국제연대로 견제해야독일 女장관에 뜬금없는 볼키스…크로아티아 장관 황당 변명또 2만명 깨졌다…8월 출생아도 ‘역대 최소’한국의 핵무장이 초래할 비용과 위험블랙록·뱅가드, '급락한' 아다니 엔터프라이즈에 익스포저[뉴욕유가] 튀르키예 강진 영향 無…유가 반등인니 '유리 다리'서 관광객 끔찍 추락사…두께 2㎝도 안됐다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美 금리선물, 고용 호조에 '연준 두번 더 인상' 반영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먹거리 행사 풍성”…홈플러스, ‘K-MEAT 페스타’ 및 ‘주말특가’ 전개14세 소녀 성폭력 후 결혼 강요…이게 가능했던 페루 칼 뺐다권익위 "3년간 전화·문자 금융사기 5.4만건… 민원예보 발령"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대만 외교장관 “대만해협 뚫리면 우크라 전쟁보다 더 큰 피해"북핵, 금융시장 영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