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가는 이재명이 아니라 국민 지키는 이재명 원한다”
com이상헌 기자 dapaper@donga.
유튜브 사용 중 화면에 뜬 정보가 무엇인지 궁금할 때 정보를 찾아주는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기능이다.예쁘게 찍힌 사진에 ‘옥에 티처럼 진 그림자를 자동으로 없애 주기도 한다.
연예인 등 좋아하는 대상을 찍는 이른바 ‘덕질용이다.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사장)은 갤럭시 S24 시리즈는 스마트폰 시대를 넘어 새로운 모바일 AI폰 시대를 열 것이라며 사용자가 세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바꾸고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AI폰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마이크로소프트(MS) 등 빅테크가 운영하는 고성능 클라우드(서버)에서 처리한 뒤 결과를 인터넷 통신으로 전달받던 기존 AI와 다른 방식이다.
삼성전자는 31일부터 갤럭시 S24 시리즈를 국내 포함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새너제이=박현익 기자 beepark@donga.
갤럭시 S24는 115만∼130만 원에 판매된다.
AI폰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렸을 때 ‘AI폰 하면 갤럭시를 떠올릴 수 있도록 만드는 게 삼성의 전략이다.한국은 국제정세에 민감한 지정학적 숙명을 타고 났습니다.
그런데 지난달 사실상 공격에 해당되는 ‘반격능력을 갖추겠다는 내용의 국가안보전략을 발표했습니다.일본이 동아시아 지역 패권 대리인으로 부상했습니다.
대만 무력통합 가능성은 임박한 사태입니다.미사일 발사징후가 있을 경우 먼저 타격하겠다는 ‘사실상 선제공격입니다.